Search

국방부 “秋 아들 휴가 문제 없다” 네티즌들 “장병들 이제 전화로 휴가 연장 신청해” - 조선일보

korancanada.blogspot.com
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 대표 때인 2016년 9월 6일 경기도 김포시 해병대 2사단 애기봉 관측소(OP)를 방문해 쌍안경으로 북한 지역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. 당시 추 장관이 쌍안경을 반대로 보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논란이 됐다./연합뉴스

국방부가 10일 “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휴가는 문제가 없다”고 밝히자 네티즌들이 “이제 장병들 모두 휴가 연장 전화로 신청하자” “나도 현역병인데 이제 휴가인데 들어가고 싶을 때 들어가야겠다”며 거세게 비판하고 있다.

추 장관 아들은 2차 병가를 마친 뒤에도 휴가에 복귀하지 않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. 이 과정에서 추 장관 보좌관이 부대로 전화해 휴가 연장 청탁을 했다. 또 추 장관 아들은 휴가 복귀날이 이틀이 지나 당직병장이 전화하니 “집이다”고 말했다는 증언도 나왔다. 그런데 국방부가 아무 문제 없다고 한 것이다.

국방부의 말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“오늘부터 전장병들 휴가 다 전화로 신청해라. 합법이다” “휴가 나온 나도 안들어가겠다” “나도 이제 휴가 복귀 안 해도 되는건가”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.

또 “이제 군인들 그렇게 휴가 연장하면 되는 거냐” “휴가 나와서 들어가고 싶을 때 오면 된다고 한다” “오늘부터 군인들 휴가 나가서 부대로 전화하라. 휴가 연장한다고”라는 댓글도 달렸다.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September 10, 2020 at 02:56PM
https://ift.tt/2GNVm7t

국방부 “秋 아들 휴가 문제 없다” 네티즌들 “장병들 이제 전화로 휴가 연장 신청해” - 조선일보

https://ift.tt/2UBqv1U
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국방부 “秋 아들 휴가 문제 없다” 네티즌들 “장병들 이제 전화로 휴가 연장 신청해” - 조선일보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