룽투코리아는 ‘열혈강호’가 6월 18일 신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.
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1인 도전 콘텐츠 ‘정상 시련’을 추가했다. ‘정상 시련’은 오절 시련의 최종 단계 클리어 시 천하오절로부터 새로운 시련을 부여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은 끝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.
그리고 신병 ‘신문천위포’의 각성이 추가됐다. 각성 효과를 통해 유저들은 화려한 외형과 한층 더 강력한 신병효과를 얻을 수 있다.
이와 함께 유저들이 기다리던 ‘천추’ 시스템이 확장됐다. 천추 레벨을 기존 25레벨을 넘어 30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, 천추 스킬 역시 18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다.
또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염척전의 강력한 신규 보스 ‘미랑’, 황막결전 신규 캐릭터 ‘고추대왕’, 강력한 펫 ‘패천호’와 ‘구미천호’의 열반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.
이외에도 정령 여행에 새로운 여행사진을 추가했으며, 신규 암기 ‘망천동’과 신규 탈 것 ‘목우유마’ 등 다양한 장비를 추가했다.
[경향게임스=박준수 기자]
저작권자 ©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기사 및 더 읽기 ( '열혈강호', '정상 시련' 등 신규 업데이트 실시 - 경향게임스 )https://ift.tt/35zObbX
과학/기술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'열혈강호', '정상 시련' 등 신규 업데이트 실시 - 경향게임스"
Post a Comment